오늘의 날씨…

S100502019

<20100502 17:50분경의 올림픽 공원 정경 DP1s>

간만에 날이 풀렸다. 어제는 군대 간 아들의 방을 정리했고, 오늘은 도메인 주소를 텍큐닷컴에서 티스토리로 옮겼다.

어제 오늘 많은 텍큐닷컴을 쓰시는 이웃분들께서 텍큐닷컴을 떠나 티스토리나 토트 또는 다른 블로그 서비스 지역으로 망명을 했다.

텍스트큐브 닷컴이 블로거와 통합을 한다는 간단한 사실이 왜 저들을 분노케 했는가? 구글의 속내를 어렴풋이 느꼈기 때문이 아닐까?

딸내미와 청계천을 보러가기로 했는데, 속이 아프다기에 5월 5일 가기로 했다. 대신 낮잠을 잠깐 잤고, 올림픽공원으로 자전거를 타고 갔다.

아름다운 날씨다.

20100502

사족 : 사진을 찍고 나서야 남녀 둘이서 오붓하게 휴일 오후를 보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집으로 돌아와 아들에게 편지를 쓰는데, 왜 그리 아들에게 할 말이 없는 것인지…

This Post Has 12 Comments

  1. 위소보루

    이제 이곳으로 쓰시는군요. 텍큐가 관심블로그 때문에 이웃과의 소통은 확실히 편했던 것 같습니다. 저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구걸해서 계정을 하나 만들긴 했는데 백업과 이사 작업을 해야해서 당분간 손을 놓을 듯 하긴 합니다만 쩝

    주말의 날씨는 너무 좋았죠 ㅎ 저도 자전거 타고 한강고수부지를 3시간 정도 달렸더니 팔이 다 탔습니다 ^^;

    1. 旅인

      오실꺼면 빨리 오십시요. 잠시 손 놓아버리면 그다음부터 포스트 작성하고 싶은 생각도 사라지니까요.

      저는 오후에 잠시 나갔다 왔습니다. 왜 그렇게 늘씬한 아가씨들이 많은지 눈길을 주다가 자전거 충돌 사고 날 뻔 했습니다.

  2. 김나경

    여인님 저도 티스토리 초대장 한개만 주세요 ㅜ,ㅜ

    앞으로는 요기로 찾아뵈면 되는거지요?
    ㅎㅎ 저기가 올림픽 공원이군요 아드님께는 회사의 예쁜 여직원 사진이라던가…
    그런것을 많이 보내주면 군생활이 편하다고…

    저도 고등학교때 학교친구들 사진 왕창 보냈던 기억이 ㅎ

  3. 흰돌고래

    여인님 자전거 충돌사고라뇨.. ㅜ.ㅜㅎㅎ 조심하세요!

    저도 곧 여기로 올게요, 힝

    1. 旅인

      기다리고 있을테니 빨리 오십시요.

      젊은 여인의 뒷태에 눈이 가다보니… ^^

  4. 마가진

    서울이나 부근의 위성도시는 공원같은 쉴 곳이 많다는 것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지방도 대도시에는 있겠지만 이곳처럼 쉽게 접근하기는 어려운것 같습니다.

    1. 旅인

      집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이처럼 좋은 공원이 있음에도 그동안 가보지도 않다가 작년 가을부터 종종 찾곤 합니다.

      티스토리에 안착은 잘하셨는지요?

    2. 마가진

      네. 아직 세세한 기능은 모르지만 그럭저럭 마무리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흠.. 그러고보니 텍큐에서도 세세한 기능은 몰랐었군요.^^;;

    3. 旅인

      저는 티스토리의 Keyword기능이 텍큐에 없어서 몹시 섭섭해했던 적이 있습니다.
      티스토리에는 플러그인 기능이 많아 이것 저것 골라쓰면 좋은 점이 많습니다.
      관블등록과 같은 것이 없어서 안좋긴 하지만, 다른 블로그에 방문했다가 그 블로그를 자주 들려야겠다고 싶으시면 우상단의 티스토리 매뉴에서 <이 블로그를...>버튼을 누르면 링크에 저장이 되니 아쉬운데로 관블기능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5. 클 리 티 에

    여인님도 블로그 이사로 작업하시느라 많이 바쁘셨을터인데 짬내셔서 올림픽공원에 다녀오셨군요.
    DP1s가 색감이 좋다는데 동감합니다. 풍경을 많이 담으실 여인님께 딱 어울리는것 같구요. 🙂

    1. 旅인

      편광필터를 썼더니 수채화같은 투명한 색깔이 나타나네요. 조금씩 카메라를 배워갑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