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분들께 부탁

어제 저녁에 풀린 댓글이 아침에 댓글을 달다가 다시 차단이 걸렸습니다.

그동안 댓글을 달때마다 차단이 걸렸던 이웃이 한 분 계셨던 것으로 보아 ‘여인’, ‘yeeryu’나 저의 홈 페이지, ip address 등 저의 블로그와 관련된 것들이 의도하지 않게 이웃분의 ‘스팸 필터’에 등록되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스팸 등록에 혹시 제 블로그와 관련된 것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있으면 삭제를 부탁드립니다.

8 thoughts on “이웃분들께 부탁”

  1. 설마 제 블로그에서 그러신건 아니겠지요?
    확인해 봤는데 아이피는 잘 모르겠고요… 그 이외에 여인님과 관련된 것은 없었어요.

    1. 감사합니다.
      ip 주소를 다시 흰돌고래님의 방명록에 올려놓았습니다.
      제발 누군가의 스팸필터에서 발견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야 좀 안심이 될 것 같아서요.

  2. 제 블로그에서 댓글을 다시다가 그러셨을까요? 설마해서 휴지통에 확인해보니 스팸으로 처리된 여인님의 댓글을 발견하였습니다. 스팸필터가 되는 IP나 이름을 다시 한번 확인을 해보았는데 저 또한 여인님과 관련한 것을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도대체 왜 이러한 일이 벌어진 것인지 알 수가 없는게 안타깝기만 합니다.

    혹시 제가 등록해 놓은 스팸필터들을 해제한다면 차단이 더는 걸리지 않을까요? 제 블로그에서만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지요?ㅜㅜ 제 부주의로인해 잠시라도 서운하시진 않으셨을까 걱정입니다.

    1. 지현님의 블로그에 댓글을 달다가 차단이 발생되지는 않았습니다만, 혹시 몰라서 ip 주소를 방명록에 올려놓았습니다.

      걱정시켜 드려 죄송합니다.

  3. 아이피가 해당되지 않는다면 다행히도 제 블로그에선 스팸처리되지 않았어요.
    어서 해결되길 빕니다.

    1. 혹시 몰라서 제 ip주소를 아톱님 방명록에 올려놓았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4. 스팸 필터에 아이피나 필명은 등록되어 있지 않은데,
    여인님 댓글은 휴지통으로 옮겨져 있어요.ㅠㅠ
    어여 해결되셨음 좋겠는뎅….

    1. 어디에서 어떻게 이런 문제가 발생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웃분들 전부 물어보았는데 ip등에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티스토리 어디에서 누군가가 스팸으로 등록해놓으면 티스토리 전체로 번지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